공주대 원성수 총장, 코로나 극복 글로벌 캠페인 동참

대한민국 외교부 주관 ‘Stay Strong Campaign 2020’ 릴레이에

정선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6/16 [12:40]

공주대 원성수 총장, 코로나 극복 글로벌 캠페인 동참

대한민국 외교부 주관 ‘Stay Strong Campaign 2020’ 릴레이에

정선화 기자 | 입력 : 2020/06/16 [12:40]

▲ 공주대 원성수 총장 글로벌 캠페인 동참 모습. 


[정선화 기자] 공주대학교 원성수 총장은 15일 대한민국 외교부가 진행하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글로벌 ‘Stay Strong Campaign 2020’에 동참했다.

 

공주대에 따르면 ‘Stay Strong Campaign 2020’은 기도하는 손 모양을 손 씻는 그림으로 표현해 사회관계망(SNS)에 게재하는 방식으로 코로나19에 대응하는 전 세계의 연대와 지지를 확산하기 위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원성수 총장은 목원대학교 권혁대 총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아“#감동의 대한민국,  #자랑스런 대한국민”이라는 스테이스트롱(Stay Strong) 로고와 응원 문구로 코로나19일 극복을 위한 캠페인 행사에 동참했다.

 

원성수 총장은“코로나19 종식을 위한 국민들의 성숙된 의식과 정부의 선제적인 방역대책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에 적극 동참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과 전 세계인 모두에게 감사드린다.”며 “불편하고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힘을 합쳐 코로나19와의 싸움에서 이겨내자.”라고 말했다.

 

한편, 공주대 원성수 총장은 스테이스트롱(Stay Strong) 다음주자로 한국영상대 유재원 총장을 지명해 캠페인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박스기사타이틀}

+

{첨부파일}
{제목}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