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에어사랑동호회, 강원 산불 피해아동가정 지원 나선다

정선화 기자 | 기사입력 2019/05/08 [12:59]

초록우산-에어사랑동호회, 강원 산불 피해아동가정 지원 나선다

정선화 기자 | 입력 : 2019/05/08 [12:59]

▲ 에어사랑동호회 강원산불피해아동지원.

 

[충남=정선화 기자] 에어리퀴드솔루션즈코리아 천안공장 임직원으로 구성된 ‘에어사랑동호회’는 8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와 함께 ‘강원 산불 피해아동가정 긴급 지원’ 캠페인에 참여해 3500만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따르면 이번 후원금 모금 행사는 지난 4월초 강원도 고성, 속초, 강릉, 동해, 인제 등 5개 시군이 산불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 받은 가운데 많은 기업들과 국민들이 복구를 위한 모금에 참여하고 있어 이에 동참하고자 진행됐다.

 

에어사랑동호회를 이끌고 있는 조용화 부장은 “미디어를 통해서만 접했던 강원 산불피해 지역의 열악한 상황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으로부터 전해 듣고 직접적인 봉사활동을 할 수 없지만 하룻밤 새 잿더미로 변한 가정의 빠른 복구를 위해 동료들과 논의한 결과 후원금 지원을 결심했다”며 강원도 피해 주민들 아픔을 위로했다.

 

에어리퀴드솔루션즈코리아 천안공장은 산업용 및 의료용 가스, 기술, 서비스 분야의 세계 선도기업인 에어리퀴드그룹 한국 내 자회사로서 국내 주요 산업분야 성장에 기여하고 친환경 에너지 사업 토대를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 임직원들 자발적 참여로 이루어진 ‘에어사랑동호회’는 지역사회에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과 봉사활동을 해오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