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천안교회, 대서 절기 행사...'지역 경제 활성화 캠페인'

23일 성정동 5단지 일대에서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7/24 [19:44]

신천지 천안교회, 대서 절기 행사...'지역 경제 활성화 캠페인'

23일 성정동 5단지 일대에서

편집부 | 입력 : 2019/07/24 [19:44]

▲ 대서 절기 맞은 지역 경제 활성화 캠페인.  

 

▲ 대서 절기 맞은 지역 경제 활성화 캠페인. 

 

[편집부]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5단지 일대 상인들과 주민들에게 대서 절기 맞춤형 행사가 선물됐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안교회(이하 신천지 천안교회)는 23일 성정동 5단지 주변 상가와 인근에서 대서 속 지역 상인들과 소통하고 상권을 응원하는 ‘지역 경제 활성화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신천지 천안교회는 일터 속에서 24절기 중 가장 더운 대서를 맞이한 지역 상인들에게 사과즙과 직접 얼린 물을 전달했다. 특히 지역 상인들을 응원하는 문구를 직접 기록해 이웃 간의 정을 기억하는 시간을 가졌다.

 

캠페인 선물을 받은 이서연씨(32·여)는 “밝은 얼굴로 매달 정갈한 선물로 찾아와주셔서 더운 날씨 속에서도 행복하다”며 “지역 주민 위해서 앞장서서 마음 써주시고 사랑을 실천하는 이들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천안교회 관계자는 “지금 우리 지역 경제 발전에는 수많은 상인들 노고가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스한 사랑을 전하는 캠페인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신천지 천안교회는 ‘찾아가는 건강닥터’, ‘핑크보자기’, ‘효잔치’, ‘자연아 푸르자’ 등 이웃과 소통하는 봉사와 하늘 문화를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