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 천안교회, 말씀 세미나···"이치적으로 들어보라 와보라 계시말씀"

편집부 | 기사입력 2019/08/14 [16:12]

신천지 천안교회, 말씀 세미나···"이치적으로 들어보라 와보라 계시말씀"

편집부 | 입력 : 2019/08/14 [16:12]

▲ 신천지 천안교회 말씀 세미나. 

 

[편집부] “와보라 세미나, 12~13일 이틀간 폭염 속 단비같은 소중한 시간 ‘귀한 시간 천안시민들께 선물합니다’”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천안교회(담임 노민호, 이하 신천지 천안교회)는 12일부터 13일 이틀 동안 '와보라! 참진리로 요한복음 9장 소경이 눈 뜨다'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연이틀 30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금번 세미나는 신앙이란 무엇이며 믿음이란 근거없이 믿는것이 아닌 성경을 통해 하나님의 참뜻을 깨달아 믿는것이며 이를통해 인생의 참 행복을 찾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하고자 하였다고 말했다

 

신천지 천안교회는 "참진리에 갈급했던 신앙인들과 이웃주민들에게 얼음냉수같이 시원한 말씀강연으로 성경에 대한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결하고 이 시간을 시작으로 성경말씀을 배우고자 하는 분들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오전 10시와 저녁 7시 하루에 두 번씩 4차례에 걸쳐 진행된 세미나는 신천지 천안교회 노민호 담임강사의 명강의로 진행됐다.

 

이날 세미나를 통해 노민호 강사는 "요한복음 9장 소경이 눈 뜨는 일은 사람의 생각으로 읽어보면 무슨뜻인지 알지 못하지만 예수님을 통해 눈을 띄워주는 일은 하나님께서 인생들에게 하시고자 하는 뜻을 나타내고자 한다며 이치적으로 깨닫고 보면 영적 소경이 영적인 눈(엡1:18)을 뜬다에 대한 내용이었다"라며 "신천지인들은 성경을 펴 놓고 누구든 가르칠 수 있는 실력이 있다. 왜냐하면 계시말씀을 통해 성경을 깨닫고 하나님의 말씀을 소중히 전하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이종필(53)씨는 "와보라 세미나를 통해 그동안 주변인과 인터넷등 신천지에 대해서 거짓말로 도배하여 잘못된 인식들이 오히려 신천지안에서 참다운 신앙을 해온 내 자녀와의 싸움을 지속시켰고 이 모든 원인은 신천지를 비방하는 몇몇교회들이 지어낸 거짓말 때문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며 "그동안 50년 넘게 신앙했지만 구약과 신약을 넘나들면서 가르치는 노민호 강사의 강연은 정말 정말 갈증이 해소될정도로 시원했다. 근거없이 떠들어대는 사람들이 하는 거짓말을 가지고 더 이상 하나님을 오해하지 않고 말씀을 배우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신천지 천안교회 측은 "2천년 전 예수님을 만나 구약을 이룬 계시말씀을 듣고 참된 말씀임을 깨달았던 사도 바울은 자기가 가진 지식을 배설물로 버렸다(빌3장)고 성경은 말하고 있다. 와보라 세미나를 통해 사복음서와 요한계시록의 말씀을 듣고 깨달아 참된 신앙인으로 온전히 성장하고 거듭나길 바란다"며 "천기총이 계속 허위 왜곡된 것으로 음해하는 상황에서도 300여명의 시민들이 천안교회의 발걸음을 하면서 말씀에 궁금증을 해소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천지 천안교회는 열린마음으로 계시말씀을 증거 받을 수 있도록 말씀 세미나를 통해 지역민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