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천안교회 '설맞이' 행사···온정 담긴 캠페인 펼쳐

소상공인 “일회성 아닌 꾸준한 캠페인, 진심 느껴져”

심지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4:37]

신천지천안교회 '설맞이' 행사···온정 담긴 캠페인 펼쳐

소상공인 “일회성 아닌 꾸준한 캠페인, 진심 느껴져”

심지혜 기자 | 입력 : 2020/01/22 [14:37]

▲ 신천지천안교회 설맞이 캠페인. 

▲ 신천지천안교회 설맞이 캠페인. 

 

[심지혜 기자] 신천지예수교 맛디아지파 천안교회(이하 신천지천안교회)는 지난 20일 설맞이 지역 상인을 응원하는 '2020 지역경제활성화 캠페인'을 펼쳤다.

 

22일 신천지천안교회에 따르면 홍보단을 주축으로 정성들여 한복을 입고 온정 담긴 선물을 건네는 등 지역 이웃들을 찾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신천지 천안교회 관계자는 “그동안 쉼 없이 달려온 전통시장 및 지역 상인들에게 음력설 새마음을 기원하는 경자년(庚子年) 황금 쥐 저금통을 준비해 사업장 번창을 응원하고, 있는 그대로 삶 속에 비친 상인들 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행사를 진행했다”고 캠페인 취지를 밝혔다.

 

홍보단 방문을 받은 한 소상공인은 “신천지천안교회 덕분에 삭막했던 동네가 밝게 변한 것을 실감한다”며 “일회성 아닌 꾸준한 캠페인 통해 늘 미소를 잃지 않는 모습에 진심이 느껴진다”고 칭찬했다.

 

한편 신천지천안교회는 ▲노후화된 담벼락에 평화 메시지를 그린 '담벼락 이야기' ▲사랑의 도시락 나눔 '핑크 보자기' ▲어르신들의 건강한 실버 사회를 위한 '백세만세' ▲의료 봉사활동으로 따뜻한 사랑 전하는 '찾아가는 건강닥터' ▲6.25 전쟁 참전 용사를 위한 '나라사랑 평화나눔'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해가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박스기사타이틀}

+

{첨부파일}
{제목}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