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대학교, 직원홍보단 및 비전드림 직원단 발대식

입시홍보 주체 확대 강화로 고교현장에 맞춤형 정보 제공

정선화 기자 | 기사입력 2020/06/10 [17:31]

호서대학교, 직원홍보단 및 비전드림 직원단 발대식

입시홍보 주체 확대 강화로 고교현장에 맞춤형 정보 제공

정선화 기자 | 입력 : 2020/06/10 [17:31]

▲ 직원홍보단 발대식에서 이철성 총장 격려사. 


[정선화 기자]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는 9일 2021학년도 입시홍보 위한 ‘직원 홍보단 및 비전드림 직원단’발대식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

 

호서대에 따르면 행사는 주요 보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이철성 총장의 격려사에 이어, 학령인구 변화에 대한 전략적 대처방안 교육, 2021학년도 호서대학교 입시 주요 사항 공유 그리고 효과적인 프리젠테이션 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직원 홍보단은 고등학교와 네트워크 구축 통해 질 높은 대학 및 입시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80명이 구성됐고 서울, 경기, 충남, 충북 등 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해 맞춤형 입시정보 제공을 수행한다.

 

또 16명으로 구성된 비전드림 직원단은 집중교육 이수 후 설명회 및 박람회 통해 호서대학교 특장점을 설명하고 동시에 수험생 궁금증 해소 역할을 맡게 됐다.

 

서인성 입학팀장은 “입시직원홍보단 및 비전드림직원단 외에 비전드림교수단, 입시홍보주관교수 등 입시홍보 조직을 다양하게 운영해 고등학교 현장과 네트워크 형성에 노력을 기울이고자 한다”며 “교직원 모두는 학생을 위해 존재한다는 생각으로 입시상담에 임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호서대학교는 2020년 고교교육기여대학지원사업에 선정돼 교육부로부터 2년 동안 고교연계프로그램, 입시정보 제공 등을 위한 예산을 지원받게 됐다. 사업 일환으로 입시상담 원하는 모든 고교생에게 실시간 비대면 입학상담 서비스 제공 예정이다.

 

{박스기사타이틀}

+

{첨부파일}
{제목}
관련기사목록
광고